고객지원

Zeronitec’s Philosophy is based on people-oriented enterprise.

FAQ

제로니텍 PURE 플라즈마멸균기의 장점은 무엇인가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,865회 작성일 18-04-27 11:04

본문

1) 전면 멸균공정 모니터링 LED 장치 (제로니텍 특허출원장치)
PURE 플라즈마 멸균기는,  세계 최초로 사용자 편의성을 더한 전면 LED  표시장치를 제공합니다.
타 플라즈마 멸균기들은 오직 근거리에서 모니터스크린을 통해서만 멸균공정 상태를 확인할수 있는  반면에,
제로니텍 PURE 시리즈는 모니터스크린 뿐만 아니라  도어 전면에 위치한 원형LED표시 장치를 통해 사용자가 원거리에서도 멸균처리 시간과 공정상태(에러/알람)를 쉽게 모니터링 할수 있도록  디자인 되었습니다.

2) 카세트 타입 멸균제
카세트 타입 멸균제는 사용자의 안전 및 운송상의 이유로 타사의 병 타입의 멸균제에 비해 신뢰성이 좋습니다.
PURE 시리즈 멸균제는 100% 실링된 capule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타사의 병 타입 멸균제에서 발생하는 leakage로 인한 사용자 취급시 손에의 화상(burn)등의 문제를 최소화 했습니다. 또한 멸균제 장착 후  7회 멸균사이클이 가능합니다.

또한, 카세트 타입 멸균제는 멸균 신뢰성이 높습니다.
각각의 공정시 사용되는 정량의 멸균제가 캡슐에서 공급 되기 때문에, 병 타입에서 발생하는 불규칙한 멸균제 공급으로 인한 멸균 실패가 적습니다. 

3) 다양하고 쉬운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(GUI)
 - 멸균제상태 , 온도/압력/시간 , 공정별stage상태를 모니터에서 사용자가 인식하기 편리한 그래픽으로 보여줍니다.

4) 컴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
 - 제로니텍 PURE 플라즈마멸균기는 주로 수술실등 실내에서 사용하는 제품에 맞도록, 세련되고 컴팩트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.
 - PURE 40과 PURE 50 모델은  하단 카트에 악세사리등의 저장이 가능한 캐비넷을 제공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